밑에 전직장 연봉 글 보고 저도 궁금한데요
저도 이직준비중인데 전직장 연봉을 연봉 계약서에 적혀있는 금액만 적는게 맞나요?
저희 회사에 경우는 점심은 따로 제공되어 한달 20만원 법인카드로 먹을 수 있었는데
이럴때 일년하면 약 240만원이잖아요. 그러면 연봉이 3000이라 하면 전직장 연봉을 3250적는게 맞나요? 아니면 그냥 3000만 적는게 맞나요? 그리고 상여금은 계산은 또 어떻게 될까요..??
저도 이직준비중인데 전직장 연봉을 연봉 계약서에 적혀있는 금액만 적는게 맞나요?
저희 회사에 경우는 점심은 따로 제공되어 한달 20만원 법인카드로 먹을 수 있었는데
이럴때 일년하면 약 240만원이잖아요. 그러면 연봉이 3000이라 하면 전직장 연봉을 3250적는게 맞나요? 아니면 그냥 3000만 적는게 맞나요? 그리고 상여금은 계산은 또 어떻게 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