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고민
안녕하세요?
제가 여기에 고민글을 쓰게 될 줄은 몰랐는데,
현재 33살 남자고 10년차 개발자입니다. 어찌 저찌 하다보니 대학때 워크 경력이 인정이 되서 좀 빠른편이긴한데요,,
전공자이고, 5년정도 회사 생활 하다가 현재 프리로 5년 정도 하고 있습니다.
정규직 기업에서 연봉 1.5로 제의가 왔는데, 세후 현재 받는 고급 프리 단가랑 별 차이는 없어서 고민입니다.
저는 개발자로서 너무 high하게 보다는
차라리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었는데, 반대로 다시 연구직 정규로 들어가는게 맞을지? 고민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