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 구직게시판 보니 단가가 여기 사는얘기에서 나오는 단가랑 많이 다르네요?
중급 650~700 얘기 많이 하시던데
오키 JOBS 가서 쭉 둘러보니 550~600 정도인것 같네요
6~7년차 중급이면 저정도가 적당한건가요?
중급 650~700 얘기 많이 하시던데
오키 JOBS 가서 쭉 둘러보니 550~600 정도인것 같네요
6~7년차 중급이면 저정도가 적당한건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