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신입 연봉 2700 불러도 괜찮을까요?
이번에 면접 보러가는 곳이 아산쪽인데 2700 불러도 괜찮을까요?
까이는거 아닐지 고민되네요..
서울쪽은 3000 제시받았었는데 지방이 집이 가까워서 고민됩니다 ㅠ
이번에 면접 보러가는 곳이 아산쪽인데 2700 불러도 괜찮을까요?
까이는거 아닐지 고민되네요..
서울쪽은 3000 제시받았었는데 지방이 집이 가까워서 고민됩니다 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