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연봉이 궁금합니다.
지금 현재 경력은 2년6개월 3년차된 개발자 입니다.
현실적인 연봉이 대략 얼마쯤인가 궁금해서 글을 적어봅니다.
2년6개월간 참여한 프로젝트로는
국가 프로젝트 신규si개발1 6개월 ( 5인참여)
국가 프로젝트 신규si개발2 6개월 ( 3인참여)
국가프로젝트 고도화사업 2개월 ( 참여인원3명)
국가프로젝트1 유지보수 1년, 국가프로젝트 2 1년 , 국가프로젝트 유지보수 2년
으로 신규si개발 3건, 유지보수3건 참여했습니다.
최종학력은 고졸이며, 자격증은 아직 없으며 32세 이고, 주요 개발은 자바와,자바스크립트를 사용 했습니다.
글을 너무 정신없게 쓰긴 했지만 현실적인 연봉은 대략 얼마쯤이 적당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