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테스트 있는데가 아무래도 연봉 더 높겠죠..?? ㅜㅜ
아니면 저만의 망상인가용..??
과제테스트 있는곳 한군데 과제 하고 있는데 시간을 좀 써야할거 같아서 힘드네여 ㅜㅜ..
보통 이런데가 더 연봉 높을 확률이 있나여..??
잘 몰라서여..
아니면 저만의 망상인가용..??
과제테스트 있는곳 한군데 과제 하고 있는데 시간을 좀 써야할거 같아서 힘드네여 ㅜㅜ..
보통 이런데가 더 연봉 높을 확률이 있나여..??
잘 몰라서여..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