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합격하고 가기로 했는데 안가면 문제가 되나요ㅠㅠ..??
저도 이런짓 하기 싫은데 너무 어려워요...
현재 합격한곳이 한군데 있습니다.. 나름 괜찮다고 생각 하는데
다른곳중 하나에서 거의 최종합격이라고 생각 되는곳 하나 있는데 아마 여기가 더 연봉 높고 괜찮을거 같은 상황이에요..
현재 이미 합격한곳에서는 입사 관련해서 전화가 왔는데 답변을 드려야 하는 상황인데
입사 한다 해놓고 만약 다른 더 괜찮은곳에서 합격 전화오고 이곳으로 바꾸면 제가 너무 쓰레기인가요..??
이럴때 뭔가 문제가 생기나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