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관련 질문입니다.
현재 만 1년 8개월 정도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지방에서 근무중이며
현재 SM 으로 파견 나와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달까지 파견 하는 곳에서 계약 만료 후 다른 파견지로 이동을 하려고 하는데
다음 업체도.. SI가 아닌 SM으로 1년단위 계약건으로 잡아두셨습니다. (아직 해당업체와 면접을 보기전이지만요..)
저는 만2년을 채우고 상경해서 이직을 계획중인데요..
(이직의 이유는.. 연봉도 너무 적고 팀단위 파견이 아니라서 그렇습니다.)
만약 다음 파견하는 곳에 붙어서 내년 상반기까지 근무를 하다 이직으로 더이상 근무를 하기가 어렵다고 해당 파견 업체에 이야기를 해도 괜찮을지
선배님들의 의견을 여쭤보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