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스터디 같이 하실분... ㅠㅠ
인공지능 스터디 같이하고 데이콘이나 캐글 대회나가고 혹은 각종 인공지능 관련 공모전 같이 나가실분.. ㅠㅠ
저는 지방대 AI소프트웨어학과 3학년 학생입니다.
인공지능 스터디 같이하고 데이콘이나 캐글 대회나가고 혹은 각종 인공지능 관련 공모전 같이 나가실분.. ㅠㅠ
저는 지방대 AI소프트웨어학과 3학년 학생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