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역삼역 근처 effective 자바 오프라인 스터디 추가 모집 (현직자 우선) -- 마감
팀원 5인 모집되어있는 상태입니다. 3인 정도 더 추가 모집을 하고자 합니다.
첫 모임은 마쳤고 운영 규칙 및 스터디 방향성에 대해 정해놓은 상태 입니다.
github discussion을 이용해 자료 정리 공유 및 질문 응답을 하고자 하고
https://github.com/Study-2-Effective-Java/Effective-Java/discussions
참고 하시면 될 듯 합니다.
현직자와 취준생(이직 준비)이 섞여있습니다만 밸런스를 위해 현직자 혹은 현직자는 아니지만 현직 경험이 있으신 분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마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