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3년차 개발자 신입 입사 지원 고민입니다
이제 곧 3년차 개발자를 앞두고 있는 21년 2월 입사자입니다.
현재 팀에서 미디어 개발(모바일 디코더 디먹서, 웹 플랫폼) 등의 개발 업무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이직 준비를 하면서 두 가지 고민이 생겼습니다.
c++로 미디어 엔진 sdk 개발을 하는 것과 js로 미디어 엔진 sdk를 개발을 하는 것
이 중에 어떤게 일자리가 많고 좀 더 나은 대우와 연봉을 받을지 고민입니다.
23년도에 3600의 연봉을 받고 3년차 개발자가 됩니다. c++과 js를 얕게 일해서 물경력일까봐 두려운데 신입 개발자로 지원할까 고민이 됩니다. 지원하려는 회사는 중견기업의 같은 직무고 4000이 초봉입니다.
연봉은 크게 오르지 않지만 지원하는게 나을지 고민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