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2년차 이직 합격한 기업 어떤거 같나요??
연봉 3400 서비스 업체 파견 근무 없구요. 서비스 고도화 하는 일 한다고 합니다
점심값 제공 하고(하루 만원) 야근 어느정도 있는데 포괄임금제가 아니라 야근 수당 다 잘 나온다고 말하시더라구요
어떤 편인거같나요?? 다른거 다 괜찮은거 같은데 연봉이 그렇게 높은편은 아니죠..??
연봉 3400 서비스 업체 파견 근무 없구요. 서비스 고도화 하는 일 한다고 합니다
점심값 제공 하고(하루 만원) 야근 어느정도 있는데 포괄임금제가 아니라 야근 수당 다 잘 나온다고 말하시더라구요
어떤 편인거같나요?? 다른거 다 괜찮은거 같은데 연봉이 그렇게 높은편은 아니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