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4년차, 프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프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
현재 si 파견 업체 3년차 연봉 4000 받으며 다니고 있습니다.
지금 다니는 프로젝트는 곧 끝나고, 내년이면 4년차가 되는데요.
프리 초급 단가가 400 ~ 450 선이 맞나요?
맞다면 내년에 아예 si 파견 업체를 나와서 프리로 뛰어보고 싶은데 현재 일감 구하기가 많이 어려운지요?
안녕하세요 프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
현재 si 파견 업체 3년차 연봉 4000 받으며 다니고 있습니다.
지금 다니는 프로젝트는 곧 끝나고, 내년이면 4년차가 되는데요.
프리 초급 단가가 400 ~ 450 선이 맞나요?
맞다면 내년에 아예 si 파견 업체를 나와서 프리로 뛰어보고 싶은데 현재 일감 구하기가 많이 어려운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