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스터디 들어가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CS 스터디 들어가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컴퓨터 공학과 전공자이고, 내년 상반기 대비해서 CS 개념 정리를 같이 하고 싶습니다.
지방에 살고 있어서 온라인 스터디이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CS 스터디 들어가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컴퓨터 공학과 전공자이고, 내년 상반기 대비해서 CS 개념 정리를 같이 하고 싶습니다.
지방에 살고 있어서 온라인 스터디이면 좋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