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습기간 동안 급여 90프로 주는 회사
이걸로 회사 좋고 안 좋고를 판단하긴 힘든가요..??
공고좀 보니 수습기간 100프로 주는 회사도 엄청 많던데 90프로만 주는건 어떻게든 돈 아끼려고 그런거 아닌가 생각이 좀 들어서요 ㅠㅠ.. 너무 과한 생각인가요?
이걸로 회사 좋고 안 좋고를 판단하긴 힘든가요..??
공고좀 보니 수습기간 100프로 주는 회사도 엄청 많던데 90프로만 주는건 어떻게든 돈 아끼려고 그런거 아닌가 생각이 좀 들어서요 ㅠㅠ.. 너무 과한 생각인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