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차 연봉 20퍼 올려 달라고하면 귀싸대기 맞나요?
안녕하세요. 이제 새해가 다가오고 연봉협상을 할 것 같습니다. 제목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중소에서 신입에서 2년차로 넘어가는 사이에 연봉20퍼 올려 달라는게 무리가 될까요? 일단 회사는 70명 정도 규모에 어느정도 자금은 되구요. 하는업무는 SM 이고 내년에는 차세대 솔루션 업그레이드 할 예정인데요. 맡은 업무에 대해선 차질없이 일을 해왔습니다. 동료들과도 사이는 좋은 편이구요. 물론 기업마다 다르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신입에서 2년차 넘어갈때 많이 오른다는 사람도 있고 아니라는 사람도 있고 해서요..ㅠ
개인적으론 많이 배우고 늘었다고 생각하는데
아실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