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가 조정 시에 감사인사 어떻게 드리나요..
담당자로 일해본 입장으로서는 단가 조정 요청받으면 위에 서명받기가 힘든걸 알아가지고
톡으로 이런저런 말하면서 감사합니다 ㅠㅠ 이러고 싶은데 그러면 너무 감정 절제를 안한거같아서
간결하게 감사하다고 인사드리는데 괜찮을지 모르것네요
회사면 얼굴보고 웃음인사드리는데 재택 프리랜서는 톡만 주고받아서
항상 톡보낼때 공모전 작문하는 것처럼 오래 다듬게돼요 ㅎㅎ..
담당자로 일해본 입장으로서는 단가 조정 요청받으면 위에 서명받기가 힘든걸 알아가지고
톡으로 이런저런 말하면서 감사합니다 ㅠㅠ 이러고 싶은데 그러면 너무 감정 절제를 안한거같아서
간결하게 감사하다고 인사드리는데 괜찮을지 모르것네요
회사면 얼굴보고 웃음인사드리는데 재택 프리랜서는 톡만 주고받아서
항상 톡보낼때 공모전 작문하는 것처럼 오래 다듬게돼요 ㅎ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