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는 일의 수준과 합당한 연봉 수준은 어떻게 파악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3년차 개발자입니다~
제가 이런 저런 사정으로 신입부터 혼자 개발해왔고 (기존에 있던 개발자 저 입사 3개월 만에 전부 퇴사)
최근 퇴사하고 같이 작업 할 수 있는 동료나 사수가 있는 직장을 구하려 했는데
업무상 알게 되었던 회사에 스카웃 제의가 와서 입사했는데
여기는 it관련 업종이 아니라 아예 다른쪽이라 여기서도 혼자 개발하게 되었는데요
(사장님이 세상 만나기 힘든 인성가라서 입사해버렸어요)
어쨋든 터치나 일정 압박은 거의 없는 좋은 직장입니다.
현재 3600받고 있는데 제가 하는 업무 수준과 그에 따른 연봉은 어느 정도 받아야 하는지 잘 몰라서 질문 남겨요ㅠㅠ
현재 작업 중인 프로그램 대략 말씀드리면
키오스크를 통해 회원에게 결제 받는 회원가입이 포함된 결제키오스크
프로그램과 머신을 연동해서 회원이 작동시키는 프로그램
매장, 키오스크, 회원, 머신 세팅 등 관리하는 프로그램
현재 프로그램은 현장에서 가동 중이고 여기서 편의 기능이나 회사에서 요청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추후에는 비슷한 업종에 대한 서비스 제공까지 생각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필요한 대략적인 업무 수준은 어느쯤이고 그정도 수준인 분들은 연봉을 얼마나 받는지 궁굼합니다.
설명이 두루뭉실했다면 죄송하고 질문 주시면 알려드릴수 있는건 최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