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셔분들 연봉어느정도 받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퍼블리셔로 일하고 있는데요 . 국비수료하고 고졸로 취업해서 11개월정도 되어가는데요.
팀장님이 연봉 조만간 이야기하지않을까 귀뜸해주셔서 퍼블리셔분들 연봉 얼마나 받는지 궁금합니다.
인터넷에서는 좀 악의적으로 알려주시는 분들 많으셔서... 현재 2400정도 받는데 다른분들은 어느정도 받으시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퍼블리셔로 일하고 있는데요 . 국비수료하고 고졸로 취업해서 11개월정도 되어가는데요.
팀장님이 연봉 조만간 이야기하지않을까 귀뜸해주셔서 퍼블리셔분들 연봉 얼마나 받는지 궁금합니다.
인터넷에서는 좀 악의적으로 알려주시는 분들 많으셔서... 현재 2400정도 받는데 다른분들은 어느정도 받으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