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개발 신입 고민있습니다.
운좋게 작은 si회사의 모바일개발(ios)로 취업한지 세달이 조금 안되었습니다. 특히 작은 회사라 연봉도 높지 않습니다.(3000이하)
아직 교육기간이라 제대로 된 일을 한적은 없지만 개발공부하면서 고민이 생겼습니다. 신입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모바일 개발에 비전이 없는것 같아서 고민이 됩니다. 차라리 웹쪽이 연봉도 높고 비전이 좋은거 같은 생각이 들고있습니다.
신입이 1년?이라도 경력을 쌓으면 모바일 개발 환경 및 비전이 더 좋아질까요? 지금은 조금 받지만 나중에 경력이 쌓이면 자바만큼 연봉 받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지금이라도 웹(자바)를 배워서 퇴사 후 신입으로 재취업하는게 좋을까요?
현직자 분들의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