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취업 목표 스터디 그룹 인원모집
안녕하세요 iOS 개발자로 취업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인원입니다.
스터디 그룹의 취지는 온라인 활동이지만, 출석 체크를 하기 위해 책상에 앉아야하고, 개인적인 하루 결과물 내기 위해 뭐라도 진행해야하는 하루의 습관 및 루틴 기르기. 또한 취업 이후에도 소규모 그룹 커뮤니티 형성을 통해 유용한 정보 공유 및 도움, 인원 소통을 위해 진행 할 예정입니다..
위 베이스로 개인이 원하는 추가적인 스터디는 제안 후 원하는 인원끼리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함께 한 단계 성장, 적극적, 꾸준한 인원을 찾고 있으며,
하루 잠깐이라도 스터디 활동을 하시는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참여 희망 및 문의 사항은 아래 오픈 카톡방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