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단가 많이떨어졌나보네요
프로젝트 막달이라 업체 컨택중인데 다들 죽는소리하네요.
지금 개발자가 많이 풀렸다.
경제가 어려워져서 고객사에서 금액을 깎거나 동결한다 등
SM 기준 630~650에 SI 는 700 도 힘들거같다고..
내년엔 어찌댈라고 벌써부터 경제 타령인지..
리먼사태땐 대딩이었고 이때 어땠나요?
단가를 낮춰야 할라나요
프로젝트 막달이라 업체 컨택중인데 다들 죽는소리하네요.
지금 개발자가 많이 풀렸다.
경제가 어려워져서 고객사에서 금액을 깎거나 동결한다 등
SM 기준 630~650에 SI 는 700 도 힘들거같다고..
내년엔 어찌댈라고 벌써부터 경제 타령인지..
리먼사태땐 대딩이었고 이때 어땠나요?
단가를 낮춰야 할라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