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데이터 분석 학원 알아보는 중에 고민상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컴퓨터공학과 졸업한 취준생입니다.
지금은 운 좋게 클라우드 회사에서 체험형 인턴하고 있고요 이번달에 기간이 끝나는데 고민이 많습니다.
영상처리 하는 AI/ML분야에 관심이 생겨 공부하고 이 쪽으로 취업하려 학원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국비나 자비 상관없이 질 높은 학원을 찾고 있고요
그런데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비전공자 대상 국비지원 교육만 잔뜩 나옵니다...
솔직히 6개월 과정의 국비지원 교육은 썩 내키지가 않기도 하고 6개월 동안 주야주말 갈아넣을 자신이 없습니다.
결론은 6개월 과정의 양산형 교육과정이 아닌 전공자 대상으로 가르치는 학원 추천해 주실 수 있을까 해서 글 남겨봅니다.
그리고 혹시 독학(or 스터디)도 선택사항에 있는데 어떤걸 추천하시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