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유니티 스터디 하실분 모집합니다!
게임 개발(유니티)을 목표로 하는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최대 인원 : 4명
장소 : 안양역, 안양 일번가 근처 카페(협의 후, 변동 가능성 있음)
시간 : 협의
대상 : 1인 게임 개발 및 게임 회사 취직을 위해, 유니티 및 c#을 독학하시는 분!!
이런 분들 강추! : 혼자서 코딩하다가 진행이 안되거나, 더 이상 게임 개발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지시는 분들! (참고로 제가 그럼....)
유니티 초보 대환영!!
but, 잠시 놀러 올 생각으로 하실 분들은 신청 자제 부탁 드립니다.
오로지 게임 개발에 대한 열의가 높고, 스터디 참여 의자가 완고하신 분들만 받습니다!!!
참여하실분은 kbj0619@gmail.com 으로 이메일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