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가 너무 편해도 문제 인 것 같네요
지금 일본 에서 일하고 있는데
진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일도 편하고
연봉도 아직은 3년차 치고는 그럭저럭 만족합니다
최종 목표도 유지보수직 이나 전산직으로
현재 같은 상황 만들어서 가늘고 길게가 목표 이긴 했는데
나이도 아직 28 인데 벌써 부터 이래도 되나 싶어서
미래가 불안 하네요
하는 일이 html css js 수정이 거의 메인
가끔 php라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공부 해보기는 하는데
아무래도 실무 보다 난이도 등 여러 면 에서
차이가 크다 보니 공부 만으로 커버가 되나
한국 갈 생각이면 30넘기 전
이직 생각 해야 되나 그냥 여기서 눌러 살아야 되나
등으로 자주 머리가 복잡해지네요
그냥 문득 현탐이 와서 푸념 푸념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