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프리랜서 중급 단가 얼마정도 받나요?
분당 kt 본사로 SM일이 들어왔는데
중급 단가 얼마정도 부르는게 적당할까요?
OKKY 분위기는 중급은 최소 700은 받는 분위기던데
kt같은 공기업 성향 강한곳도 그정도 쳐주나요?
혹시 근무 하시는분 정보좀 알려주세요
분당 kt 본사로 SM일이 들어왔는데
중급 단가 얼마정도 부르는게 적당할까요?
OKKY 분위기는 중급은 최소 700은 받는 분위기던데
kt같은 공기업 성향 강한곳도 그정도 쳐주나요?
혹시 근무 하시는분 정보좀 알려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