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작업으로 평가받는 개발자삶...지치네요
비전공 취업해서
2년10개월 정도 된 웹개발자입니다.
연봉은 3000정도되구요
군번이꼬였다고하나요 졸지에 4명정도 팀원 이끌고 프로젝트나와서 PL 노릇하고있는데
제안요청서 분석에 제안서 작성하고 플젝나와서는 스토리보드에 WBS 에 뭐에 서류지옥....
이연봉에 이직급놀음이 맞는건지 ... 플젝중간에도 다른 사업 소규모 추가개발있으면 다지원해야하고
상사는 계속 이게 당연한것처럼 얘기하네요 못하면 이상한사람인것마냥
이직....맞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