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퍼블리셔 여러분 화이팅입니다!!
우리 열심히 해서 꼭!! 반드시!! 프론트 개발자 됩시다.
ㅈ빠지게 하셔야 됩니다. 데이터 바인딩 몇 번좀 했다고 ㅈ밥 취급하시면 안됩니다.
마이라이쁘~ 마이타임~ 워라벨쓰!! -> 네 다 개소립니다. 주옥되고 싶으시면 하셔도 됩니다.
zerocho https://www.youtube.com/watch?v=EEzhI_6mmvc
여기 가시면 프론트 개발자 로드맵도 있습니다. 이 분 말고도 많아요~!!
1년 뒤졌다 생각하고 먹고,자고,싸는 시간 빼고 ㅈ빠지게 해봅시다.
2023년 숫자도 좋습니다. 새로운 맘으로 새롭게 출발하기 좋은 숫자네요
월드컵 16강도 갔습니다. 기운 좋죠? 할 수 있습니다. 내년엔 꼭 프론트 개발자로 만납시다!!! (연봉은 덤!!!!!)
자꾸 회사에서 리액트까지 시킬려고 하는게 맘에 안드는 백엔드 개발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