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사람인 연봉 차이에 대해
같은 회사인데
잡코리아에 명시된 초봉과 사람인에 명시된 초봉이 다른 이유가 뭔가요?
거의 대부분 회사들이 잡코리아가 3000이라면 사람인은 3300정도 차이가 나는데
어느 사이트가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같은 회사인데
잡코리아에 명시된 초봉과 사람인에 명시된 초봉이 다른 이유가 뭔가요?
거의 대부분 회사들이 잡코리아가 3000이라면 사람인은 3300정도 차이가 나는데
어느 사이트가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