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오산 IT모임 만들었습니다! (2)
재등록해봅니다 ㅎ 현재 저포함 3명있는데 5명까지 가입하시면 이번주말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소모임 앱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해 카카오톡으로 방을 옮겼습니다.
https://open.kakao.com/o/gTXJcySe
기존에 가입해주신 네 분에게 사과 말씀 먼저 드립니다. 소모임 앱에 채팅도 안써져서 말도 없이 나가 죄송합니다.
소모임이라는 앱에서 “IT 오산 스터디”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주말마다 수원까지 나가기가 너무 멀고
가고싶을때 인원이 꽉차서 모이지 못할때가 많아서요^^;;
경기도 오산이나 동탄 수원 남부 쪽에 사시는분들 주말에 개발 모임을 하고 싶으신분들 모집 중이니 많은 조인 부탁드려요~
(인원이 어느정도 모일때까지는 모임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