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티브 자바 스터디 (오프라인 + 온라인 아직 미정) -- 마감
강남, 역삼 근처 에서 이펙티브 자바스터디원 구하고 있습니다.
처음이다 보니 오프라인으로 할지(오프라인을 좀더 원하고 있긴 합니다) 온라인으로 할지, 일정 등을 관심있는 사람들과 맞춰가고 싶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아래 오픈톡방을 통해 연락주세요.
서적은 개인 지참입니다.
마감 입니다.
강남, 역삼 근처 에서 이펙티브 자바스터디원 구하고 있습니다.
처음이다 보니 오프라인으로 할지(오프라인을 좀더 원하고 있긴 합니다) 온라인으로 할지, 일정 등을 관심있는 사람들과 맞춰가고 싶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아래 오픈톡방을 통해 연락주세요.
서적은 개인 지참입니다.
마감 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