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m 3년차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국비 나와서 sm파견직으로 1월달에 3년차가 됩니다.
내채공떄문에 연봉이 적은데요.. (3천)
내채공이 없다하면 3600이 되는거나 다름없는데
연봉협상시 회사에서 3600보다 높게 줄지도 잘 모르겟고,
기준점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모르겠어서요 ..
혹시 3년차 si 선배님들은 연봉 얼마에 엽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당연히 위에 적은 금액보다 적으면 이직을 생각하던, 반프리를 하던 여기저기 알아봐야하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