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면접 프리 vs 연봉제
비전공자 학원 수료하고 Si업체에서 면접을 봤습니다.
회사에서 연봉제가 2가지가 있다고 하셨는데
하나는 연 2800이고 다른 하나는 월 290 프리 입니다.
프리는 프로젝트 끝나고 쉬고싶으면 쉬고 다시 프로젝트 투입하고 싶으면 하는 형태 입니다.
급여만보면 프리가 더 좋을거 같은데 왜 두가지 형태로 나눠 놨을까요?
비전공자 학원 수료하고 Si업체에서 면접을 봤습니다.
회사에서 연봉제가 2가지가 있다고 하셨는데
하나는 연 2800이고 다른 하나는 월 290 프리 입니다.
프리는 프로젝트 끝나고 쉬고싶으면 쉬고 다시 프로젝트 투입하고 싶으면 하는 형태 입니다.
급여만보면 프리가 더 좋을거 같은데 왜 두가지 형태로 나눠 놨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