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 , 의료보험 질문..
프리로 계속 일을 하다가,
작년부터 사업자내고 사업자로 계약을 했는데요.. 부가세내고 있고요..
12월부터 연금 + 의료보험이 너무 올라서요..
고급단가 받고 있긴한데..
연금 + 의료보험 합쳐서 50이 넘네요..
이정도 내는게 맞는건가요?
프리로 계속 일을 하다가,
작년부터 사업자내고 사업자로 계약을 했는데요.. 부가세내고 있고요..
12월부터 연금 + 의료보험이 너무 올라서요..
고급단가 받고 있긴한데..
연금 + 의료보험 합쳐서 50이 넘네요..
이정도 내는게 맞는건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