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NET 의료시스템 개발자 전망(급해요!!!)
안녕하세요,
자바 웹개발&빅데이터 국비지원 6개월 수료한 비전공자입니다.
모 대학병원 의료시스템 개발직군에 합격해서 내일 오전까지 입사여부를 알려드리기로 했습니다.
같은 재단 법인으로 묶여있는 회사라 규모는 40인 내로 작아도 망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집에서 가깝고 통근버스도 있지만 연봉도 제 생각보다 적고 C# 이라는 언어가 국내에서 많이 쓰이는 언어가 아니다보니 고민이 됩니다.
경력 쌓은 후 외국으로 나갈 의향은 있어요.
다만 국내에 머무르게 됐을 때, 자바랑 풀 자체가 너무 다르다보니 이쪽으로 시작해도 되는지 걱정이 많이 됩니다.
의료시스템이라는 특수성도 있어서 이직이 어려울 것 같기도 해서 재직자분들의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첫 커리어를 여기서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참고로 신입 연봉 3300 정도면 괜찮은 건가요? 사실 제가 비개발 취업했다 3개월만에 이직하는 건데 그때 받았던 연봉보다는 적어서 감이 안 오네요.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ㅠㅠ 제발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