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제 전공졸업 국비수료 신입개발자 질문
안녕하세요 올해 국비학원을 수료하고, 다른분야 회사에서 지금 4개월차로 근무중인 사람입니다.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의 워라벨이 좋아서 퇴근후 내년3월에있을 정처기공부와 병행하여 자바공부, 학원에서 만들었던 프로젝트들을 복습하며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습니다.
현재 분야의 회사 워라벨은 정말 좋지만, 제가 가고싶은 길이 si/sm쪽이라는걸 깨달아서 진로변경을 선택한 사항입니다.
내년 하반기에 si/sm분야로 이직시 4년제전공졸업+국비수료자+정처기보유자면은 신입연봉을 어느정도로 협상하는게 맞는건지 궁금해서 여쭤보게 되었습니다.
정성스럽게 답변해주시면 하나하나 꼼꼼히 읽고, 피드백도 달게 받겠습니다.
오늘도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