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리액트(FE) 개인프로젝트 온라인 모임 모집
원래 오프라인 모임을 구하였으나..
굳이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고 위치 문제로 사람이 모이지 않아 온라인 모임을 모집합니다!!
모임이라고는 하지만 사실상 카톡이나 게더타운에서 매일매일의 진행상황을 보고하는 정도의 스터디 입니다.
한달의 기간을 두고 각자가 목표를 정해 개인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한달 목표가 정해졌으면 4주간의 진행 목표를 설계하고 공유합니다.
주 4회 이상 자신의 개발 진척을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증거캡처 필수, 본인이 주 3회만 개발해서 완성할수있으면 상관x)
최종 발표는 12월 말 혹은 1월 초가 될 것 같습니다. 이 때는 줌으로 음성회의정도는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실력은 상관 없습니다.
직장인과 학생등 각자의 활동 시간이 다를 수도 있으니
시간으로 인증하는 스터디는 아니고, 캡처가 되었든 개발 내역이 되었든
자신이 리액트로 꾸준히 무언가를 만들었다는 것을 인증하면 됩니다.
최종 발표일에는 각자의 발표물을 보고 배울점을 얻어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한달간이 잘 진행되면 2차 3차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대충대충 하시는 분은 저와 지옥의 대화를 하실수도 있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erGQTPe
+
현재 3명정도 모였습니다.
2~3분정도 더 모이면 시작할 예정입니다.
다른 사람의 리액트 프로젝트가 궁금하다! 자극받고싶다!하는 분들은 적극적으로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초보도 대환영입니다. 다만 열정적으로만 해주시면 됩니다.
혼자 개인프로젝트 하면 잘 안하잖아요 우리......특히 직장인......... 같이 채찍질하면서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