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회사를 들어가야할지 고민됩니다
이제 막 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1년 동안은 지방에서 일하다가 서울로 올라갈 예정입니다, 회사 세 곳에 합격했는데
.NET, C# 기반회사 선박회사
JSP기반의 웹개발하는 회사, 연봉은 제일 낮습니다, 다양한 회사(관공서 쇼핑몰)에서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소개되어있습니다.
서울에 본사가 있으며 회사 소개에 SI, 솔루션, CRM, ERP를 주로 한다 적혀있고 연봉은 제일 높습니다
세 회사 전부다 자사 제품이 존재합니다
제가 후에 서울로 백엔드로 취직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그러기위해선 1번과 3번은 포기해야하는게 맞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