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중후반 sm 단가
이제 이직 한번하는거도 만만치 않은거같고.
현재 sm 950.
같은곳에서 8년째.
2-3년 안에는 여기 종료될거같은데.
여기 종료되면 눈낮춰서라도 이직하는게 맞는거겟죠?
이직시 여기만큼 더 받긴 힘들거같단 생각이 들어서요.
다음이직이면 마지막일거같기도해서요.
이제 이직 한번하는거도 만만치 않은거같고.
현재 sm 950.
같은곳에서 8년째.
2-3년 안에는 여기 종료될거같은데.
여기 종료되면 눈낮춰서라도 이직하는게 맞는거겟죠?
이직시 여기만큼 더 받긴 힘들거같단 생각이 들어서요.
다음이직이면 마지막일거같기도해서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