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코테 스터디
시흥 배곧/정왕 쪽에서 코테 스터디 구합니다.
매주 1-2회 정도 오프라인으로 만나서 정해진 문제 풀어오고, 솔루션 공유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처음엔 백준 실버-골드 정도에서 시작하여 3개월 정도 후에 IT기업 기출문제까지 풀 목표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댓글 부탁드립니다.
ps. 저는 JAVA를 사용하지만 다른 언어도 환영입니다.
시흥 배곧/정왕 쪽에서 코테 스터디 구합니다.
매주 1-2회 정도 오프라인으로 만나서 정해진 문제 풀어오고, 솔루션 공유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처음엔 백준 실버-골드 정도에서 시작하여 3개월 정도 후에 IT기업 기출문제까지 풀 목표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댓글 부탁드립니다.
ps. 저는 JAVA를 사용하지만 다른 언어도 환영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