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개발자 연봉
안녕하세요. 현재 계속 구직 중인 신입 개발자입니다.
한 에이전시에 합격했는데 신입 개발자 연봉으로 2600을 준다네요.
식대 지원 없고, 수습 기간 동안 90%만 준다고 해서 고민입니다..
취업하기 힘든 세상에 연봉이 어떻든 일단 취업부터 해야 될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계속 구직 중인 신입 개발자입니다.
한 에이전시에 합격했는데 신입 개발자 연봉으로 2600을 준다네요.
식대 지원 없고, 수습 기간 동안 90%만 준다고 해서 고민입니다..
취업하기 힘든 세상에 연봉이 어떻든 일단 취업부터 해야 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