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의정석(3판) 스터디 구합니다. ( 강서구)
현재 회사를 퇴사하고 기초 공부를 다시 하고자 같이 진행할 사람을 모으고 싶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로 하고 때에 따라 오프라인으로도 만나고자 합니다.
주제를 정하고 토론과 발표를 같이 진행도 할 예정이며 우선 1개월만 진행을 하고자 합니다.
밑에 구글 폼이 있는데 관심이 있으신 분은 작성 부탁 드립니다.
현재 회사를 퇴사하고 기초 공부를 다시 하고자 같이 진행할 사람을 모으고 싶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로 하고 때에 따라 오프라인으로도 만나고자 합니다.
주제를 정하고 토론과 발표를 같이 진행도 할 예정이며 우선 1개월만 진행을 하고자 합니다.
밑에 구글 폼이 있는데 관심이 있으신 분은 작성 부탁 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