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단가
22년차 40대 후반 개발자입니다..
3년 전부터 sm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 내년 단가 협상을 완료 했는데 잘 받는건지 모르겠네여.. 다른분들은 어떠신가 궁금해서 글 적습니다..
보험쪽 정보계 쪽 업무고 정보계다보니.. 배치 일이 주 업무죠.. 이번에 820에 연장계약하기로 했거든여..
요 몇년 sm을 하다보니 시세를 잘 몰라서.. 이게 적당한지 모르겠네여..
아무튼 저는 수용했고.. 다른분들께도 참고가 됐으면해서 글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