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뻥튀기 및 교육기간 급여
안녕하세요!
5개월의 국비 과정을 수료하고 취업한 코린이입니다.
현재 사원수 2~30명의 SI 업체로 취직하여 3일 차 입니다.
파견 시 경력 3년으로 뻥튀기 되며, 09시부터 오후 17시까지 교육자료만 주고 혼자 공부시키고 있습니다.
교육 자료는 마이플랫폼을 주셨습니다.
교육은 제 생각으로는 1~2주 정도 할 것 같은데 아직 계약서도 쓰지 않았고,
교육기간이 끝나고 파견이 확정되었을 때 계약서를 작성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큽니다...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며 빨리 배우고 싶어서 SI를 희망했는데 현실은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거리가 멀어서
이게 맞는지 하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ㅠㅠ
선배님들의 생각이 너무 궁금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