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 리액트(프론트엔드)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프론트 개발자를 준비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혼자 프로젝트 하려니 의욕이 잘 생기지 않아서 다같이 해보려고 합니다.
-인원 4명정도 (글 작성자 포함, 팀프로젝트는 아님)
-개인별로 미니프로젝트 한 달에 하나 완성(주제 자유, 한달이내로 완성 될 규모로)
-주1회 오프라인 중간보고 (돌아가며 간단하게 소스구조 등등 설명)
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저는 리액트, 프론트엔드 개발이 쌩초보여서
다같이 하는 큰 프로젝트보다는 일단 작은 개인 프로젝트를 하려고 해요.
내년 초중순에는 이직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포트폴리오 작성 목적으로
좀 스피드있게 한달에 하나씩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데드라인 정해놓고 같이 열심히 만들어보실분 구합니다.
두어개 정도 만들고 초보 탈출하면 팀프로젝트도 하면 좋을것같아요.
주 1회 중간보고가 있는데, 이때에는 한명씩 돌아가면서 자신의 프로젝트를 시연하고
일주일간 어떤 작업을 했는지 소개해주시면 됩니다.
개개인의 코딩 스타일이나 생각하고 있는 기능이 다를거라서
각자 발표 보면서 서로 습득한 기술 공유하는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초보분도 좋고 고수분도 좋은데, 자신의 지식을 나누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면 좋을 거 같아요!~!
일단 저도 잘하는분은 보고 좀 배우고싶어서..ㅎㅎ
초보여도 열정 많으신 분은 대환영입니다!
https://open.kakao.com/o/serGQTPe
로 대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