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역] 자바 초급 코테 스터디 모집
자바 초급 코테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ㅎㅎ
주에 한 문제 이상 풀면 좋을것 같아 모집하게 되었고
아직 초보자라 문제를 봐도 어떤 알고리즘을 풀어야 할지 감도 안오시는분들이 와주셨으면 합니다!
같이 성장해봐요 ~
장소 : 신논현역 인근 스터디룸
일시 :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 9시 30분, 약 3개월 진행 예정
방식 :
게임을 통해 벌칙자 지정 (10분)
벌칙자는 다음 스터디 전까지 공부 인증샷 단톡방에 올리기
매주 문제 담당자가 1-2 문제 출제
문제 풀기 (1시간 30분)
문제 담당자가 문제 풀이(20분)
아래 채팅방에 간단한 소개(이름,나이,목적 등) 부탁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