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in Busan] GET Net-zero in MIB 인증샷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이 와르르르!
#EVENT
“기후위기에 대응하는 도시, 부산!! 착한 여행의 블루 오션, 부산!!
[Meet in Busan] 참여하고, GET Net-zero in MIB 인증샷 이벤트 참여하면
선물이 와르르르🎁🎁🎁!!”
ESG 친환경 녹색경영을 선도하는 부산관광공사가 이번엔
친환경 키트를 준비해서 돌아왔다!
우리집 살림 지속가능성도 높이고, 부산의 지속가능성도 높이고, 지구의 지속가능성도 높이는
<ECO-traveler starter kit>
1. 친환경 어메니티 세트
2. 재사용할 수 있는 에코 텀블러
3. 천연 광목으로 만든 손수건
🎊GET Net-zero in MIB🎊를 통해 30분께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참여 방법
STEP.1 [Meet in Busan] 사전등록 👉 https://forms.gle/Dr5VEvmJhKEB5TVj6
STEP.2 11월 24일, [Meet in Busan] 온라인 참여 후, 유튜브 깜짝 이벤트 참가
📌 이벤트 기간
- 2022.11.24(목), 17:00 - 18:00 단 하루!!
📌 추첨 발표
- 2022.11.28(월) * 이벤트 참여신청서 내 기입 주소로 발송
#부산 #친환경 #친환경키트 #이벤트 #탄소중립 #탄소발자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