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 0% SI는 존재합니다
풀스택을 양성하지도 않고 사무실에 100% 상주하는 2년차 프론트 개발자입니다.
백엔더팀 따로 존재하여 프론트엔드쪽만 담당하면 되고,
클라이언트 화상회의는 주에 1번정도인데 실질적 참여는 년에 1~2회만 참여합니다
연봉도 4~5인데 다들 출장없는 SI는 없다고 겁만주니 의아해서 글 남깁니다.
이게 특이한건가요?
풀스택을 양성하지도 않고 사무실에 100% 상주하는 2년차 프론트 개발자입니다.
백엔더팀 따로 존재하여 프론트엔드쪽만 담당하면 되고,
클라이언트 화상회의는 주에 1번정도인데 실질적 참여는 년에 1~2회만 참여합니다
연봉도 4~5인데 다들 출장없는 SI는 없다고 겁만주니 의아해서 글 남깁니다.
이게 특이한건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