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삼] 비전공자 초보 이것저것 스터디[일단마감..!]
안녕하세요
비전공자로 시작해서 취업한지 1년 살짝 넘은 사람입니다!..
일한 지는 1년이 넘었는데
회사 코드를 github에 공유할 수도 없으니
포트폴리오 작성도 정체되어 있고 회사일에 치여서 따로 공부할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따로 공부도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강남/역삼 쪽에서 저랑 비슷한..
비전공자 - 신입 개발자분들이랑 스터디를 진행해 보고자 합니다..
스터디 내용은 너무 빡세게 하진 않을 예정입니다.
CS 공부, 알고리즘 공부, github 잔디심기..
같이 성장하실 동료분들 찾습니다..!
https://open.kakao.com/o/sZtd39Oe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