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본 회사 가도 괜찮은건지 질문 여쭤보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국비학원 수료를 1달정도 남기고 있는 29세 취준생 입니다.
저는 리액트를 사용하는 프론트엔드 개발 직무를 원하다는 의견을 학원 측에 의견을 전달했고 모 회사와 연결이 되어 면접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면접은 평범하게 진행됐고, 연봉은 3300을 제시 받았습니다.
여쭤보고 싶은 것 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솔루션과 SI를 같이 진행하는 회사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파견 근무가 있는지 대표님에게 물어봤는데 절대 없다며 손사래를 치십니다. 파견 근무가 없는 SI가 있나요 ? 사무실에는 인원의 한 70% 정도 계셨던 걸로 봤습니다.
사측에서 궁극적으로는 백도 같이 할 수 있는 풀스택을 원한다는데, 일단 저는 자바를 배운 적이 없으며 이도 저도 못하는 사람이 되지는 않을지 걱정입니다.
처음 본 면접에 덜컥 붙어버려서 많이 혼란스럽습니다. 결국 판단은 제가 해야겠지만 선배님 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